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찐 맛집

슈퍼콘 민트초코칩 후기!

by 지니(Jinny) 2021. 7.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CU에서 슈퍼콘 민트초코칩 1+1 행사를 해서 사왔어요!

원래 1개 1,800원인데 1+1 행사로 개당 900원 구매!

맛있어서 2개 먹고, 다음날 4개 더 사왔어요 ㅎㅎ





제가 민트초코맛을 엄청 좋아하는데
편의점 아이스크림에서 민트초코맛 아이스크림을 보기 힘들었는데

그것도 아이스크림 콘으로 나오니 참을 수 없죠!

근데 저 슈퍼콘은 이번에 처음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슈퍼콘 민트초코칩의 총 열량은 265kcal입니다.

밥 한공기....

당류는 23g으로 높아요! 물론 아이스크림이니 ㅎㅎ..





포장지를 뜯어내니 슈퍼콘 민트초코칩의 등장!

이게 아이스크림 안쪽에는 민트초콜렛 아이스크림에 초코칩이 엄청 많이 콕콕 박혀있는데

포장이와 닿는 아이스크림 제일 윗부문은 초콜렛 코팅을 한 뒤, 쿠키가 박혀있어요!

쿠키와 초코칩도 또 식감이나 맛의 차이가 있어서
위랑 안쪽이랑 또 느낌이 약간 달라요 ㅎㅎ





슈퍼콘 민트초코칩은 엄청 민트맛이 부담스럽게 나지 않아요!

저는 원래 민트 매니아이자 민초단인데
요즘 편의점에서 민트맛 과자가 많이나와서
민초볼(?)인가 사먹었더니 그건 너무 민트맛이 쎄서 부담스러웠는데

슈퍼콘의 민트맛은 부담스럽지 않고 시원하고 달콤한 민트맛입니다.





아이스크림도 부드럽고

콘도 맛있고!

다만 초코칩은 아이스크림 안쪽에 있어서
온도가 차가워서 식감이 좀 딱딱하고
단맛이 좀 덜느껴져서 아쉬웠어요!




한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이고

콘 끝부분에 역시 초콜릿이 약간 차 있어서

너무 맛있는데 슈퍼콘이 좀 작은 느낌이라
벌써 끝났다고?! 하나 더 먹고 싶다....
의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